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짠테크 앱 추천] 니콘내콘 앱 사용법

by 부산청년1 2022. 8. 8.

고물가 시대에 밖에서 뭘 사 먹기가 두려운 요즘입니다ㅠㅠ 

오늘은 짠테크 필수 앱인 니콘내콘을 소개합니다. 

 

저는 평소에 노트북 작업하러 집 근처 카페에 자주 가는데요

그때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입니다. 

 

니콘내콘은 기프티콘을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기존가보다 보통 10% 정도, 많으면 50% 넘게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기프티콘 구매 

 

1) 플레이스토어에서 니콘내콘 앱을 깔아줍니다. 

 

카페, 치킨, 패스트푸트, 편의점, 영화, 데이터 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심지어 서울 따릉이 자전거 사용권도 있네요ㅎㅎ

 

 

 

2) 기프티콘 구매/결제 방식 선택

 

결제방식은 크게 니콘페이 충전, 카드 일반 결제, 해피머니 상품권 결제로 나눠져있습니다. 

 

 

특히 니콘페이 충전을 하면 2%의 추가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충전금은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니콘 페이 충전으로 추가 적립까지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기프티콘 사용

 

기프티콘을 구매했으면 이제 바코드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날 투썸 아메리카노R을 정가 4500원에서 16% 할인받아 3800원에 구매 후 이용했습니다.

(기프티콘 사용 후에는 하단에 '사용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커피값도 전체적으로 올라 부담스러웠는데 조금이라도 아끼니 너무 뿌듯합니다ㅎㅎ 

 

 

2. 기프티콘 판매 

기프티콘 구매뿐만 아니라 판매도 가능합니다.

저도 이전에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판매해봤습니다.

판매 방식은 매우 간편하지만 생각보가 판매 가격이 많이 깎여서 그다지 좋지는 않았습니다ㅎㅎ 

판매는 좀 번거롭더라도 당근마켓 같은 중고사이트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3. 땡철이 상품

추가로 땡철이 상품들도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얼마남지 않은 상품들로 최대 50% 이상까지 할인합니다~! 

 

 

개인적으로 투썸, 스타벅스 등 프랜차이즈 카페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어플 같습니다. 

바로 기프티콘 구매후에 사용 가능하니깐요ㅎㅎ 한 푼이라도 아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