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소식

[부산]제로페이모바일상품권(10%) 도입

by 부산청년1 2022. 8. 6.

고물가 시대에 짠테크 방법을 찾고 있는 부산 청년입니다..! 

내 월급만 빼고 모든게 오르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ㅠㅠ

 

이번에 부산에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이 들어왔습니다. 

기존 부산 지역화폐인 동백 전이 5% 캐시백으로 줄어들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은 10%나 할인되어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알뜰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으로 휴가오시는 분들이라면 휴가비도 아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발행일: 2022.08.08(월)

 

-구매 기간: 2022.08.08(월) 10:00~부터 예산 소진될 때까지

 

-할인율: 10%

 

-월 구매한도: 1인 최대 30만 원

 

-유효기간: 2022.12.31(토) 23:30분까지

 

-환불 기준: 60% 이상 사용 시 10% 할인율 차감 후에 환불 진행됩니다. 

 

-구매처: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취급 은행 앱 및 간편결제사 앱(하단의 사진 참고)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처

 

-사용처: 부산광역시 소재의 제로페이 가맹점 

(※ 대형 소매업-백화점, 아웃렛, 대형마트/사행성, 유흥업소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맵을 설치하시면 제로 페이 가맹점 등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지맵

저는 농협 콕 뱅크를 이용중이어서 콕뱅크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콕뱅크 어플 홈에서 상단에 'ZERO'를 클릭합니다. 

농협 콕뱅크 홈화면

 

해당 메뉴들에서 ZERO 모바일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농협 콕뱅크 홈화면2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보유하신 상품권이 없다면 항목이 나오고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구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8월 8일부터 구매 가능하여 아직은 상품권이 보이지 않네요ㅎㅎ 

 

농협 콕뱅크 홈화면3

 

어쨌든 이렇게 상품권 결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로 페이 가맹점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여서 할인받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