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내 성향과 맞는 회사는 어디일까? 잡플래닛JPHS테스트 링크

by 부산청년1 2023. 1. 21.

나는 어떤 업무 성향을 가지고 있고 나와 맞는 회사는 어디일까요? 

 

자신의 업무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일명 'JPHS 테스트'가 있습니다. 보통 MBTI가 성격 유형을 알아보는 검사라면 , JPHS테스트는 일하는 방식과 개인의 업무 성향을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입니다. 구직자 및 이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목차

     

    JPHS 테스트

    잡플래닛에서 만든 JPHS 테스트는 개인의 업무 성향을 파악해 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약 100개가 넘는 문항을 토대로 개인의 업무 성향을 분석하여 8개의 메인 유형과 보조 유형으로 분석해 줍니다. 이에 따라 나의 업무 유형은 어떠한지, 특정 회사는 나와 궁합이 잘 맞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기업 리뷰, 연봉, 면접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플래폼으로 평소 구직자 및 이직자들에 대한 각종 데이터가 누적되어 있기에 이를 기반으로 JPHS 같은 괜찮은 테스트를 기획한 것 같습니다. 

     

    진행 방법(+링크) 

    아래 링크에서 로그인 후에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내 업무 스타일은?…JPHS테스트 대공개 | 컴퍼니 타임스의 비즈니스 뉴스 | 컴퍼니 타임스 | 잡플래닛 (jobplanet.co.kr)

     

    내 업무 스타일은?…JPHS테스트 대공개

    내 업무 성향을 알면 궁합 '딱' 맞는 회사도 나온다고? 그게 뭔데?

    www.jobplanet.co.kr

     

    총 100개의 문항에 답변을 하면 되고,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결과 확인 

    나의 업무 성향 항목에서 '나의 메인 유형''나의 보조 유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 테스트 - 나의 업무 성향 파악

     

    잡플래닛과 나의 성향 궁합도 보여주고 프리미엄 결제를 한다면 잡플래닛 내의 기업들과 나의 궁합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 테스트- 나와의 궁합 파악

     

     

    유형 종류 

    메인 유형과 보조 유형은 디테일 리스트, 커뮤니케이터, 목표 달성자, 애널리스트, 프로세서, 불도저(리스트 테이커), 컨트롤 타워, 중재가로 나눠집니다. 

     

     

    아래 각 성향을 간략하게 정리해두었습니다. 

    디테일리스트 성향
    디테일리스트 성향
    커뮤니케이터 성향
    커뮤니케이터 성향
    목표달성자 성향
    목표달성자 성향
    애널리스트 성향
    애널리스트 성향
    프로세서 성향
    프로세서 성향
    불도저 성향
    불도저 성향
    컨트롤 타워 성향
    컨트롤 타워 성향
    중재가 성향
    중재가 성향

     

     

    댓글